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

존경하는 김포시민 여러분! 복지관 이용자, 후원자 여러분!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은 최근 김포복지재단에서 사)나눔과섬김으로 위탁기관이 변경되면서 새로운 변화와 도전, 힘찬 발걸음을 내딛습니다.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은 지자체가 설립하고 그 운영권을 민간 사회복지전문가 단체에게 위임한 공익활동 수행기관입니다. 따라서 그 운영은 더욱 투명하고 창의적이며 전문적이어야합니다.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은 이를 더욱 강화,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2011년 개관한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은 아동에서 어르신까지 모든 생애주기의 시민들에게 양질의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궁극적으로는 클라이언트의 사회·경제적 지위 향상을 통해 당당한 김포시민으로서 자긍심을 갖도록 하는 것을 주요 목적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은 복지국가를 상징하는 ‘요람에서 무덤까지’라는 슬로건을 원형처럼 되새기며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바탕으로 이를 실행해 나가는 전문사회복지관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또한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은 개인은 물론 집단과 지역사회까지 다양한 사회복지원리와 실천기술로 보다 건강한 사회, 보다 풍요로운 공동체, 보다 인간다운 삶을 보장받는 복지사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가겠습니다.

이를 위해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은 이해당사자는 물론 김포시민, 전문가집단 그리고 공직사회 구성원들과 긴밀하게 협력하고 연대함으로써 사회복지 최일선에서 인간의 존엄성을 온전하게 지켜내는 파수꾼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 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번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해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 일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