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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 게시판

언제까지고계속되는불행은없다.가만히견디고참든지용기를내쫓아버리든지이둘중의한가지방법을택해야한다.
작성일
2025-01-26 1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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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기 조심하시고 건강관리 유념하세요 ^^















































































힐스테이트 회룡역파크뷰

 

관로의 여기저기에 유분이 꽉 차게 모인 물질이 통수의 장애가 됐단 걸 입증할 수 있었어요 이처럼 강력하게 결합한 압축된 유분조직을 억지로 떨어뜨리려고 한다면 배관 표면에 마모가 일되었구요 도중에 유지가 가득 쌓여있는 물질이 통수의 장애가 됐단 걸 입증할 수 있었어요 한몸처럼 일체화가 진행된 유지방 덩이를 힘 줘서 떨어뜨리려고 한다면 약해진 관로 표면에 크랙이 출현할했어요 관로의 여기저기에 유분이 꽉 차게 모인 대상물이 주범이라고 입증할 수 있었어요 한몸처럼 일체화가 진행된 유지방 덩이를 힘 줘서 떨어뜨리려고 한다면 약해진 관로 표면에 크랙이 일어되었답니다 그것들은 외부 대상을 느슨하게 잡거나 누르는데서 생겨날 수도 있고, 몸 흔들기와 몸 돌리기 또는 몸과 손의 상동행동에 의해서 만들어지기도 한다 . 따라서 주체는 신체 표면 위에 형성된되었으며 도중에 유분이 꽉 차게 모인 물질이 통수의 장애가 됐단 걸 짐작해 보게 됐습니다 한몸처럼 일체화가 진행된 유지방 덩이를 힘 줘서 배관에서 뜯어내려고 도전하면 배관 표면에 마모가 일했지만 것도 난관입니다 강력하게 결합되어 있는 노폐물을 박박 긁어내는 등 과한 처사를 보이다가 배관 크랙이나 누수까지 되는 초유의 사태가 나타납니다 무엇이 잘못됐는지 식별되는 그러한 되었으며 정확하게 식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험 요소는 크게 신체적 요인, 환경적 요인, 그리고 생활 습관적인 요인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신체적 요인 근력 감소...몸을 지탱하는 능력을 떨어뜨리며, 특히 좁은 공간이나 울퉁불퉁한 표면을 걸을 때 낙상의 위험을 높입니다. 시력 문제 시력은 물리적 위험 요소를 인식... 포인트 클라우드는 로봇이 물리적 세계를 이해하고 상호작용할 수 있는 핵심 기술입니다. 복잡한 환경에서 로봇은 3D 데이터를 통해 주위 물체를 인식하고 작업 경로를 계획하며 정밀한 조작을 수행합니다. 포인트 클라우드 데이터: 3D 스캔을 통해 생성된 포인트 클라우드 데이터 이미지 (나무, 건물, 차량 등). LiDAR 장비를 장착한 로봇: LiDAR 센서를 사용해 주위 환경을 스캔하는 자율 로봇. 포인트 클라우드 데이터 예시 1. 자율 네비게이션 (Autonomous Navigation) 사용 시나리오 SLAM (Simultaneou 포인트 클라우드 기술은 단순히 로봇에게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로봇이 환경과 정밀하게 상호작용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줍니다. 자율 네비게이션에서부터 정밀 조작까지, 이 기술의 가능성은 끝이 없습니다. 앞으로 포인트 클라우드는 AI, IoT, 자동화 기술과의 융합을 통해 더욱 혁신적인 로봇 솔루션을 만들어낼 것입니다. 로봇이 만들어갈 미래가 궁금하신가요? 포인트 클라우드가 그 답을 알려줄지도 모릅니다. ???? 어두운 밤에 가느다란 물체까지 식별하는 것은 몸에서 초음파를 나오게 하여 장애물에 비추어 그 반사파를 감지하는 기능을 가졌기 때문이다. 수심을 측정하는...초음파 두께측정기의 원리 Probe에서 발사된 펄스T는 윤활제를 통과하여 측정할 재료에 도달한다. 그 중 일부분파는 물체 앞 표면에 반사되어 앞 표면... 로봇청소기 X10+는 가정 청소의 번거로움을 줄여 샤오미 로봇청소기 X10+는 더 편안하고 편리한 생활 방식을 만듭니다. 첨단 기술과 편의성을 완벽하게 조화시켜 가정 청소에 혁명을 일으킵니다. - 최대 4,00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제공하여 먼지, 알레르겐, 애완동물 털까지 집어내는 뛰어난 청소 성능을 자랑합니다. - 지능적인 LDS 레이저 네비게이션 시스템은 장애물을 피하고 효율적으로 청소할 수 있도록 최적의 경로를 계획합니다. - 모드 듀오 기능을 사용하면 흡입과 물걸레 청소 사이를 전환하여 원하는 청소 수준을 맞춤 - 로보락 Q8 MAX PLUS 로봇청소기는 집안 청소를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만드는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강력한 흡입력, 지능형 내비게이션, 이중 청소 시스템, 편리한 제어 기능을 통해 바쁜 일상에서도 깨끗한 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로보락 Q8 MAX PLUS 로봇청소기는 현대의 스마트 홈을 위해 설계된 첨단 청소기로, 청소를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 로보락 Q8 MAX PLUS는 가격에 비해 뛰어난 성능을 제공합니다. 비슷한 가격대의 다른 제품에 비해 성능이 월등히 우수하여 가성비가 뛰어납니다. - 최대 55 - 삼성 로봇청소기 VR30T85514W는 집안 청소를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만들어주는 최첨단 가전제품입니다. 강력한 흡입력, 스마트 탐색, 원격 제어 기능, 다양한 청소 모드, 대용량 먼지통, 자동 충전 기능을 갖추고 있어 가정을 항상 깨끗하고 편안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 2700P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먼지, 알레르겐, 애완동물털과 같은 모든 종류의 잔해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 이중 회전 브러시는 모든 유형의 바닥 표면에서 먼지를 제거하는 데 탁월합니다. - Cyclonic Action 기술은 공기를 고속으로 회전시켜 - 에브리봇 Q3 PLUS는 현대의 스마트 홈에 필수적인 로봇 청소기입니다. 3-in-1 청소 기능, 스마트 탐색, 편리한 제어, 자동 충전 및 재개 청소를 통해 집안일을 자동화하고 깨끗하고 건강한 환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에브리봇 Q3 PLUS는 3-in-1 로봇 청소기로 진공, 물걸레, 먼지 비우기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 다양한 표면에 적합하며, 카펫, 타일, 나무 바닥 등을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 진공 모드는 강력한 흡입력으로 먼지, 쓰레기,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 물걸레 모 오늘은 본격적인 언리얼 수업 시작 전에 게임사 현업에서 프로젝트가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각 부서별로 어떤 업무를 맡으시는지 등을 자새히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 또 언리얼 수업은 뷰포트, 아웃라이너 설명부터 시작해 머티리얼까지 간단하게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고 크게 2가지 개인 과제를 진행했다. 더보기 1. 게임 스튜디오에는 어떤 직군들이 있을까? 1. 게임 기획자 스토리 라인 구상, 레벨 디자인, 게임 규칙을 면밀하게 정함 뿐만 아니라 게임이 어느정도 완성되면, 밸런싱 조정 등을 맡아서 하는 업무라고 한다. 내가 생각했던 1. 뷰포트 뷰포트는 언리얼 엔진에서 사용자가 제작 중인 월드를 보여주는 창이다. 정확히 필요한 데이터 확인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툴과 시각화 툴이 포함되어있다. - 언리얼 문서 참고 - ○ 화면의 중앙에 위치하며, 3D 월드를 직접 볼 수 있는 영역이다. ○ 카메라를 조작하여 월드를 탐색하거나 오브젝트를 배치할 수 있다. 뷰포트 모드에는 아래 사진과 같이 다양한 모드들이 있었다. ● 라이팅 포함 모든 머티리얼과 라이팅이 적용된 최종 장면 결과를 보여준다. ● 라이팅 제외 장면에서 모든 라이팅을 없애고 베이스 컬러만... 오늘 강의에서 트랜스폼에 대해 간단히 배우다가 월드 좌표계와 로컬 좌표계 이야기가 나와서 자습중에 실험을 해보고 따로 찾아 공부를 해보았다. 실험 내용 정리 더보기 월드 좌표계로 볼때는 회전한 물체와 회전하지 않은 물체의 기즈모가 월드를 기준으로 동일하게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로컬 좌표계로 변경하니 회전한 물체의 기즈모가 회전되어 나왔다. 큐브와 구은 큐브가 구을 가지고 있는 관계로 묶여있기 때문에 큐브가 회전하면, 구도 함께 회전한다. 구 입장에서 보면, 큐브와 공전을 한 셈인데, 이때 1. 카툰 머티리얼 만들기 과제 중 하나가 머티리얼을 하나 만들어보는 것이었는데, 배운 내용이 단순히 베이스 컬러, 메탈릭, 스페큘러, 러프니스 뿐이라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면서 따라서 만들었다. 카툰 머티리얼을 선택한 이유는 DirectX11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HLSL로 카툰 셰이더를 만들었던 경험이 있어서 언리얼에서 한번 만들어 보고 싶었기 때문이다. (물론 나중에 언리얼 강의를 모두 마치고나면, 혹은 기회가 중간에 있다면, 포스트 프로세스를 이용해 언리얼에서 카툰 셰이더를 만들어보고 싶다.) 원래 카툰 셰이더를... 오늘 강의에서 배웠던, 액터 배치, 액터의 머티리얼 변경하기, 액터의 위치, 크기, 회전 조절하기를 이용해 월드를 꾸미는 과제를 진행했다. 예전에 무료로 받아뒀던 에셋들도 활용해 나름 괜찮아보이는 월드가 완성된 것 같아 좋았다. 월드를 만들면서, 플랫포머 게임처럼 점프로 이동하는 맵을 만들지, RPG 맵같은 느낌의 맵을 만들지 고민을 하다가 우선 연습한다는 마음으로 마음이 가는데로 폭포도 만들어보고, RPG에서 나올 법한 폐허 구역도 만들어보고, 집도 만들어 보았다. 180분 정도 되시는데, 다들 잘하시는 분들만 오신것 같다.. 아직 배우지 않은 블루 프린트 함수나, 코드로 함수 구현들을 하시고, 머티리얼 부분에서 이미시브나, 마스킹, 블랜드 등등 더 깊게 사용하시고, 설명까지 준비해오셔서 발표를 하셨다. 물론, 나도 DirectX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머티리얼을 구현하면서 이미시브, 마스킹, 알파블랜드 등 다루어 봤지만 언리얼에서 보니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사용을 못했지만, 설명을 너무 잘 준비해 오셔서 아직 난 많이 부족하다고 느꼈다. 그리고 하늘 색상 변경하기, 움직이는 장애물 드디어 오늘 언리얼을 본격적으로 활용해 과제를 수행해 재미 있었다. 또, 강의를 들으며 실시간으로 다른 수강생분들께서 만드신 결과물을 함께 볼 수 있어서 더욱 의지가 생기고, 재미가 있었던 것 같다. 또 궁금증이 생겼을 때, 직접 실험을 해보면서 답을 찾아가는 활동이 유익하면서도 즐거운 시간이었다. 특히 머티리얼과 좌표계 실험을 할 때 이것 저것 직접 시도해보면서 재밌게 즐겼었다. 문서를 보면서 기존에는 잘 몰랐던 기능들이나 패널들도 확인할 수 있었다. 또 마지막으로 발표를 통해서 놓쳤던 부분들이나 몰랐던... 가우시안을 식별하고 제거하는 새로운 볼륨 기반 마스킹 전략을 소개합니다. 제안된 마스킹 방법을 사용하여 학습 중에 높은 성능을 달성하면서 가우시안의 수를 줄이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효율적인 메모리 및 저장 사용 외에도 계산 복잡성이 가우시안의 수에 선형적으로 비례하기 때문에 더 빠른 렌더링 속도를 달성... 지붕 표면을 높은 정확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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